게임의 10 레벨은 영화에서 바로. 새끼인 심바는 프라이드랜드를 경주하며, 왕의 장면, 코끼리 묘지, 와일드비스트 스탬피드, 망명자, 하쿠나 마타타가 되기를 기다립니다. 그가 성장하면, 그는 하이에나, 버그, 야생 동물,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악한 흉터 자신과 같은 정글 원수 전투 망명에서 반환합니다. 모든 좋은 외모와 소리에도 불구하고, 뭔가 라이온 킹에서 누락. 일단 당신이 지역을 마스터, 다시 그것을 통해 재생 하는 것은 매우 재미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정확 하 게 동일. 이 게임은 초보자를위한 너무 어렵다, 그것은 정말 중간 선수에 대한 충분한 다양성과 도전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그래픽과 사운드 혼자 한 번 프라이드 록을 저장 가치가있다, 하지만 다시 해결하기 위해 가능성이 퀘스트아니다. 지금까지 PC에 대한 라이온 킹의 게임 플레이가 간다로, 나는이것이 전에 온 알라딘보다 더 나은 게임이라고 말할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라이온 킹은 매우, 매우 도전적인 게임이다. 그것은 아이의 게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의 손을 잡고하지 않는 고전적인 90 년대 플랫 포머입니다. 그것은 잔인하게 힘든 항상 공정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충돌 감지는 때때로 조금 떨어져 있을 수 있고 하마 꼬리에서 하마 꼬리로 뛰어야하는 두 번째 수준에서는 매우 실망 스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ProTip: 라이온 킹의 이 버전에서는 동물 스택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스택의 왼쪽 가장자리에, 도약과 푸른 하마의 얼굴을 잡아. 올라가서 꼬리를 번지며 모든 물건을 피하십시오. 이 게임은 영화의 모양과 느낌을 아주 잘 캡처합니다. PC 버전은 실제로 SNES와 창세기보다 훨씬 더 나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온 킹은 멋지게 보이기도 합니다. 삶의 서클과 나는 왕이 될 기다릴 수 없어 같은 영화의 모든 노래는 여기에 있으며 그들은 좋은 소리. 또한 영화에서 매우 높은 품질의 음성 샘플도 있습니다. 개발자가 영화의 실제 곡을 사용할 수 있을 때 항상 더 좋으며, 여기에 모두 사용했습니다. « 그냥 왕이 될 기다릴 수 없어 »와 « 생명의 원 »으로,이 사운드 트랙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좋은 세부 사항, 드럼 두근 두근소리와 일부 디지털 화 된 목소리 (이는 자신의 SNES 대응만큼 좋지 않다), 전체 효과를 기교. 유명한 디즈니 영화를 기반으로 한 라이온 킹은 처음에는 어린 새끼로, 나중에는 성인 사자로 심바를 제어하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영화의 줄거리를 따릅니다. 각 수준은 동영상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어린 심바는 도마뱀과 같은 다양한 짐승과 싸울 수 있습니다. 포효할 때마다 « 포효미터 »가 충전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일부 생물을 놀라게 하기 위해 포효할 수도 있습니다. 성인 사자로, 당신은 여전히 포효하고 점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당신의 발톱으로 그들을 슬래시하여 적을 싸울 (당신이 충분히 숙련 된 경우, 당신은 또한 그들을 잡아 화면에서 그들을 던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내 저장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처음부터 매번 재생할 필요가있다. 라이온 킹의 그래픽은 최고 수준의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터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애니메이션은 매우 부드럽고 세밀합니다. 점프할 때도 한 포즈대신 일련의 프레임이 있습니다. 수준은 매우 구별하고 그들은 각각 영화보다 더 구별 한 지점에서, 자신의 맛을 가지고있다. 음악은 또한 직접 그것에서 영감을, 그리고 게임은 또한 여분의 깊이의 작은 비트를 추가 하는 음성 연기의 작은 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